안녕하세요 정보나라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블레이저 부분변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 블레이저 부분변경
쉐보레 블레이저 부분변경 테스트카가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GMauthority에 게재된 블레이저 부분변경은 전면부가 새롭게 디자인됐으며, 후면부 테일램프 내부 그래픽이 변경됐다고 합니다. 실내는 디지플레이 확대, 소재의 고급화가 이뤄지고 오는 7월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레이저는 쉐보레 이쿼녹스와 트래버스 사이를 잇는 중형 SUV이고, 국내 출시는 미정이라고 합니다. 블레이저는 미국 중형 SUV 시장에서 2021년 총 7만 325대가 판매됐다고 합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현대차 싼타페, 기아 쏘렌토, 포드 엣지에 이어 5위를 기록한 쉐보레의 주력 모델이라고 합니다.
블레이저 부분변경의 전면부에는 쉐보레 최신 패밀리룩이 반영됐다고 합니다. 듀얼 포트 그릴 내부에는 수평형 가로 바가 추가됐다고 합니다. 그릴 상하 바의 두께도 기존보다 두꺼워졌다고 합니다. 헤드램프 하우징은 직선이 강조됀 형태로 변경됐다고 합니다. 주간주행등은 이전보다 더 길고 슬림하게 디자인 됐다고 합니다.
쉐보레 볼트 EUV 및 실버라도 EV와 유사한 형태이고, 측면부는 부분변경 모델인 만큼 신규 휠 추가 등 일반적인 변화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후면부 테일램프 내부에는 신규 그래픽이 적용됐으며, 범퍼 디퓨저와 듀얼 머플러도 새로운 모습이라고 합니다. 다만, 트림에 따라 다르게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내는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크기가 확대된다고 합니다. 특히, 플라스틱 소재가 많이 사용된 현행 모델 대비 고급 소재가 확대 적용된다고 합니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토보 엔진과 3.6리터 V6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최고출력은 각각 228마력, 308마력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쿼녹스 부분변경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다고 합니다. 이쿼녹스 부분변경은 1.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 사양으로 국내 인증을 완료했고, 6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은 172마력, 최대토크는 28kgm, 복합연비는 18인치 휠 기준 11.5km/ℓ라고 합니다. 디자인 변경과 안전 사양이 강화됐다고 합니다.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쉐보레 블레이저 부분변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동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차 오래 유지하는 방법 3가지 (0) | 2022.02.09 |
---|---|
기아 레이 밴 1인승 가격 1305만 원 (0) | 2022.02.08 |
렉서스 RZ 450e 공개 (0) | 2022.02.03 |
BMW 8시리즈 부분변경 공개 (0) | 2022.01.31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 3541만원 (0) | 2022.01.26 |
댓글